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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S플러스 소개

정기결제 CMS+ 고객관리 CRM 플랫폼입니다.

CMS 결제 기관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 기관들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결제와 고객관리를 통합하였습니다.
CMS 이용기관들 또는 도입 예정인 기관들은 효성CMS 가입 정보에 있는 API키를 CMS플러스에 등록하여 업종별 고객관리와 정기결제를 연동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통합관리 플랫폼: 은행, 카드, 비대면 청구결제 CRM 고객 수납 관리

CMS플러스는 은행 자동이체, 카드 정기결제, 비대면결제, 고객관리를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는 CMS 결제 플랫폼입니다.
CMS플러스 도입은 결제 담당자의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CMS를 도입하려는 사업자에 반드시 필요한 플랫폼입니다.

CMS 도입전 반드시 타사와 비교해 보고 도입하세요.
별도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엑셀로 고객 관리하고 있는 회사는 반드시 CMS플러스를 도입해야 합니다.
CMS플러스를 선택 한다면 결제 담당자의 업무를 줄이고 고객관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부터 결제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 Step 1

    고객관리

    고객, 회원을 등록하고 상담, 일정, 계약관리, SMS, 수납,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다양한 업무를 고객과 소통하고 회사 내부에 공유할 수 있게 기록합니다.

  • Step 2

    CMS결제정보 등록

    고객에게 CMS 간편 서명동의 요청을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또는 서면 자동이체 동의서를 첨부합니다.

  • Step 3

    계약정보 등록

    정기결제 상품과 결제일정을 구성하고 CMS결제를 자동화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도 자동화 설정합니다.

효성CMS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CMS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페이소프트는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 기업의 CMS 도입업무와 관련 플랫폼를 개발 제공하고 있는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CMS가입

효성CMS를 가입하기 위해 선택해야 하는 공식 가입 파트너사로 여러 파트너사 중 유일하게 CMS+ CRM 플랫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직접 CMS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CMS+ CRM 소프트웨어를 무상 제공하고 있습니다.

API 제공

효성CMS를 자체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는 API 연동 개발 상품 가입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발 기간 무상으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