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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있는 질문

CMS플러스 가입 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회원/고객 관리가 왜 필요하나요?라는 질문은 아직 CMS 소프트웨어를 경험하지 못해서 하는 당연한 질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회사에 100명의 회원이 있다면 당연히 CMS 서비스에 100명 먼저 등록하고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은 고객의 CMS정보를 등록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기존 타CMS 소프트웨어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그냥  CMS정보가 있는 회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100명 중 10명에게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았다면...10명은 CMS소프트웨어에 등록하고 나머지 90명은 엑셀 또는 다른 회원/고객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고객관리는 회사 내부 자원을 200% 중복 운영하고 담당자별로 엑셀 양식이 공유가 안되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소비하게 됩니다.

당연히 CMS플러스를 이용해야 100명의 고객을 등록하고 체계적으로 1명부터 자동이체 정보를 받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 고객상담, 수납현황 등 다양한 고객관리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어 회사 내부 고객 관리와 수납업무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일정 완료 및 항목별 표기를 달력과 목록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일정과 관련된 주소, 배송지 정보를 원하는 형태로 개인화 하여 인쇄 및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간일정, 월간일정, 기간 선택 후 일정 주소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정기관리 항목 또는 정기배송 항목을 생성하여 일정을 만들 수 있으며 달력 형태와 주차, 월차별 일정 목록으로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고객정보에 현금영수증 정보가 있고 자동발행, 수동발행 선택한 고객에게만 현금영수증 발송이 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선택적으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 현금 매출도 고객을 선택 후 간편매출로 등록하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납부자 확인은 고객정보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놓으면 자동이체 후 납부자 이메일로 현금영수증을 자동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