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관리
고객관리, 계약, 결제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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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고객, 회원관리
고객, 회원을 등록하고 상담, 일정, 계약관리, SMS, 수납,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다양한 업무를 회원과 소통하고 회사 내부에 공유할 수 있게 기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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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CMS 정기결제 정보
고객에게 CMS 간편 서명동의 요청을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또는 서면 자동이체 동의서를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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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계약정보
정기결제 상품과 결제일정을 구성하고 CMS결제를 자동화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도 자동화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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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내용을 빠르게 조회하기 위한 UI
CMS정기결제는 고객과의 계약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계약정보와 고객정보, CMS결제정보를 한 화면에서 명확하고 빠르게 조회하고 판단할 수 있는 UI를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CMS플러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귀사는 CMS정보는 결제사에 로그인 후 확인하고 회원관리는 CRM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약관리는 엑셀을 이용하고...끝없는 소모성 업무를 하게됩니다. CMS결제 관리는 반드시 (주)페이소프트의 CMS플러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CMS 소프트웨어는 한번 결정하면 변경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반드시 소프트웨어 확인 후 가입하세요.
고객과의 계약시 설정한 약정 기간을 CMS 자동결제 기간과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간이 정해지지 않은 계약은 CMS결제 종료를 계약해지시까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계약 상세정보에 구성된 상품과 수량, 금액을 설정하여 어떻게 CMS결제 금액이 결정되었는지 누구나 쉽게 업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MS결제는 반복적인 업무의 결과로 매월 자동이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RM+를 통해 계약과 정기배송, 정기방문 일정을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CMS 결제 완료 후 계약정보에 있는 상품명, 수량, 금액별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상세내용을 자동 생성하고 국세청에 자동 전송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경우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이 안되거나 품목, 수량을 공백으로 금액만 표기해서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