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계약관리

고객관리, 계약, 결제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 Step 1

    고객, 회원관리

    고객, 회원을 등록하고 상담, 일정, 계약관리, SMS, 수납,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다양한 업무를 회원과 소통하고 회사 내부에 공유할 수 있게 기록합니다.

  • Step 2

    CMS 정기결제 정보

    고객에게 CMS 간편 서명동의 요청을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 또는 서면 자동이체 동의서를 첨부합니다.

  • Step 3

    계약정보

    정기결제 상품과 결제일정을 구성하고 CMS결제를 자동화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도 자동화 설정합니다.

계약 내용을 빠르게 조회하기 위한 UI

CMS정기결제는 고객과의 계약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계약정보와 고객정보, CMS결제정보를 한 화면에서 명확하고 빠르게 조회하고 판단할 수 있는 UI를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CMS플러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귀사는 CMS정보는 결제사에 로그인 후 확인하고 회원관리는 CRM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약관리는 엑셀을 이용하고...끝없는 소모성 업무를 하게됩니다. CMS결제 관리는 반드시 (주)페이소프트의 CMS플러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계약 관리의 활용

CMS결제와 계약 정보가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보았습니다. CMS플러스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세요.

상담 신청
고객과의 계약시 설정한 약정 기간을 CMS 자동결제 기간과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간이 정해지지 않은 계약은 CMS결제 종료를 계약해지시까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계약 상세정보에 구성된 상품과 수량, 금액을 설정하여 어떻게 CMS결제 금액이 결정되었는지 누구나 쉽게 업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MS결제는 반복적인 업무의 결과로 매월 자동이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RM+를 통해 계약과 정기배송, 정기방문 일정을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CMS 결제 완료 후 계약정보에 있는 상품명, 수량, 금액별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상세내용을 자동 생성하고 국세청에 자동 전송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사의 경우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이 안되거나 품목, 수량을 공백으로 금액만 표기해서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