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정기 일정관리

구독, 렌탈, 정기방문 업무도 Plus할 수 있습니다.

CMS 결제 고객에게 정기 관리 일정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엑셀을 이용하여 회원 일정을 관리하고 주소록을 관리하는 일은 많은 시간과 비용을 발생 시킬수 있습니다. CMS플러스를 이용한다면 고객 정기 일정관리을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불필요한 비용과 업무를 줄일수 있습니다.

CMS를 도입하려는 사업자에 반드시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CMS 도입전 반드시 타사와 비교해 보고 도입하세요.
별도의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엑셀로 회원 관리하고 있는 사업장은 반드시 CMS플러스를 도입해야 합니다.
CMS플러스를 선택 한다면 결제 담당자의 업무를 줄이고 회원관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일정 관리의 활용

CMS결제와 일정 관리가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보았습니다.
CMS플러스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세요.

상담 신청
CMS 고객의 계약정보에 정기 방문 일정을 생성하고 CMS, 계약정보, 회원정보와 연계하여 쉽게 일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 일정 등록부터 고객 지정 일정, 반복일정까지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복일정을 주별, 월별로 설정하여 업무에 맞게 주별, 월별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주소와 배송정보를 따로 관리할 수 있어 1명의 CMS정보에 다중 계약내용과 다중 배송주소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