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효성CMS는 효성에프엠에스(주)의 자동이체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사와 단체들이 이용하는 정기결제 CMS 서비스입니다.
CMS플러스는 효성CMS의 공식소프트웨어 파트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
효성FMS는 글로벌 금융IT 산업을 선도하는 효성티앤에스의 금융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IT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효성FMS는 ‘믿을 수 있는 전자금융’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계좌 자동이체
납부고객 계좌에서 CMS이용기관 계좌로 수납대금이 안전하게 자동이체 됩니다. CMS이용기관은 수납률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 납부고객은 신용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자동결제
수납대금이 납부고객의 신용카드로 자동결제 되면 CMS이용기관 계좌로 정산됩니다. 납부고객의 주요 결제 수단이기 때문에 CMS이용기관은 수납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성CMS와 함께라면 정확한 자금 계획과 집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다양한 방식의 수납자동화, 모든 결제 수단과 결제 방법을 아우르는 통합결제 서비스,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효성CM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모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고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CMS(Cash Management Service): 자금의 흐름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금관리 서비스.
-
원스톱
금융기관/통신사/카드사별로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운 결제업무부터 납부고객의 납부 동의, 결제, 전자명세 알림 서비스까지 효성FMS와의 단일계약을 통해 원스톱(One-Stop)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연 5조 원에 달하는 대량 거래를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와 체계적인 부정출금 예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키워드로 보는 효성에프엠에스
2003년 민간기업 최초로 자금관리 서비스(CMS)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공공기관, 대기업에게만 제공되던 전자금융 환경을 중소사업자도 차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금관리의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45,000
서비스 이용 가입자 수
효성FMS의 수준 높은 솔루션과 서비스는 4만5천 이용기관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진보합니다.
8,500,000
납부자 수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효성CMS의 전자결제 서비스는 850만 납부고객이 함께 하는 대한민국 전자금융의 미래입니다.
5조
결제 거래 금액
연 5조 원에 달하는 대량 거래를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은 효성FMS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