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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회원 상담관리

상담내용을 빠르게 기록하기 위한 UI

비즈니스 관리에서 체계적인 고객, 회원 상담 내용 기록은 매우 중요합니다. 결제 관리는 고객(회원)과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팀원들과 정보를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상담관리 기능은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상담 관리 분류를 생성하여 영업 활동 및 고객관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내용을 분류별로 전체 보기

상담 분류를 잘 구성한다면 고객과의 소통을 쉽고 빠르게 판단하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내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다른 담당자가 통화했던 내용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CMS플러스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세요.

CMS플러스 상담활용

상담 관리의 활용

CMS결제와 상담관리가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보았습니다. CMS플러스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세요.

상담 신청
CMS 결제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회원이 요구하는 또는 계약의 변경으로 일어나는 모든 내용이 다른 소프트웨어 또는 관리자의 기억속에만 존해한다면 결제 과정에서 고객에세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CMS는 미납 또는 결제 수단 변경, 계약 변경등 다양한 이슈가 발생합니다. 만약 이런 내용을 기록해 놓고 공유하지 않는다면 결제 결과에 따른 히스토리 파악 불가로 고객과의 작은 일도 큰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CMS플러스의 상담관리는 회사의 정책과 운영환경에 맞게 카테고리를 생성하여 관리하고 전체 상담 내역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