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공유 오피스 수납 업무 관련


공유 오피스, 소호 사무실 수납 업무 관련 소프트웨어 도입 제안 드립니다.

세금 계산서, 현금 영수증 자동 발행, 입주 고객관리, 공용 회의실 예약 관리, 입주 상담 관리, 계약금 비대면 청구서 간편결제, 결제는 다양한 비즈니스 회원관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CMS플러스는 결제를 쉽고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인터넷이 가능한 어디서든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와 수기 등록한 수납 현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CMS플러스 이용으로 수납 업무가 99% 줄었습니다.우리 회사는 
CMS플러스 도입 후 매월 알아서 정기 결제되고 수납 정리까지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우리가 하는 일은 납부 조회 버튼 누르는 것과 재 결제 신청 버튼 누르기 밖에 없습니다.
회원 관리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니 .. 추가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없이 
CMS플러스 하나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도 자동 발행 설정해 놓았더니 자동이체 된 고객에게 자동으로 세금계산서 발행까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카드 결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 없고요~ 불편한 점은 회의실 예약을 홈페이지 받고 있는데  연동이 안돼서 회의실 예약 접수 받아 직접 일정관리에 등록하고 있습니다.(이건 서로 연동 되기 어렵다고 하더군요.)